부여, 서동·연꽃 축제 열린다
부여, 서동·연꽃 축제 열린다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5일까지 개최키로
  • 박용교 기자
  • 승인 2007.05.16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회 부여 서동·연꽃 축제가 부여 궁남지에서 느끼는 꿈같은 연꽃 사랑이야기 주제로 서동공원 일원에서 펼쳐진다.
‘꿈같은 연꽃 사랑이야기’ 주제 행사 다채

[부여] 제5회 부여 서동·연꽃축제가 7월 20일부터 8월 5일까지 서동공원 일원에서 펼쳐진다.
슬로건은 부여 궁남지에서 느끼는 ‘꿈같은 연꽃 사랑이야기’로 정했다.
지난해와 달라진 점은 예년에 비해 행사기간을 대폭 늘리고 주무대를 궁남지 수변에서 궁남지 입구 광장으로 옮긴 것이 대표적이다.
궁남지와 어우러진 10만여평의 아름다운 연꽃과 야간행사로 진행돼는 사랑의 연꽃 레이저쇼, 수막을 이용한 영상쇼 등 환상적인 장면들을 위해서다.
연지 한가운데를 거닐며 꿈을 꾸고있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섶다리도 3개소가 설치돼 있다.
연지를 따라 꾸불꾸불 나있는 탐방로는 근접촬영을 할 수 있어 작품사진을 찍기엔 더없이 좋다.
행사종목도 지난해보다 10종목이 늘어난 56종목이다.
분야별로는 전시회, 체험, 경연대회, 서동이벤트, 문화예술공연, 이벤트쇼, 특판코너 등 7개분야다.
주요종목으로는 연꽃·수생식물전, 궁남지 연꽃 사진전, 백제8문양길.얼음길 걷기, 수막터널 체험, 서동·선화공주결혼식 재현, 커플사진콘테스트, 레이저·영상쇼 등 다채롭게 준비된다.
7월이면 10만여평의 드넓은 궁남지에 화려한 연꽃이 만개해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푸르른 수양버들가지는 한여름 땀을 식혀주며 한 껏 멋을 낼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