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중동초, 교육사랑의 날 운영
공주중동초, 교육사랑의 날 운영
사물놀이부 우리가락 공연·학부모 공개 수업
  • 양한우 기자
  • 승인 2007.05.24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 공주중동초등학교(교장 고경환)에서는는 지난 23일 3명품 (STS) 브랜드 갖기 운동의 일환으로 즐겁고 신나는 행복교실이란 주제로 제1회 교육사랑의 날을 운영했다.
이날 행사는 김명종 학교운영위원장을 비롯 200여명의 학부모들이 참석한 가운데 2006학년도 초등 음악 예능경연 대회(금상), 공주시 학생 국악 경연대회(대상)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한 사물놀이부의 흥겹고 신나는 우리가락 공연의 공연과 함께 시작됐다.
고경환 교장은 학부모들에게 학교장 경영의지를 중심으로 학교특색 사업인 독서·논술·토론 교육의 활성화 방안과 학력증진 방안, 방과후 시범학교 운영 등 학교 교육경영 전반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 등 각 학급에서는 학부모 공개 수업을 실시 학부모들은 자녀들이 어떻게 교실에서 수업을 받고 있는지 참관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개 수업이 끝난 후 수요자 중심의 수준별 프로그램 운영으로 명품 방과후학교 운영을 참관함으로써 학생들의 특기 적성계발을 위해 학교에서 많이 노력하는 모습을 보고 학부모들은 흐뭇한 표정을 짓기도 했다.
한편 고경환 교장은 “이젠 교육도 고객이 만족하지 못한다면 더 이상 설자리가 없다며, 부단한 노력과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해 학부모가 만족하는 학교경영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