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자활센터 “경사났네, 경사났어”
연기자활센터 “경사났네, 경사났어”
‘너나우리자활이야기 공모전’UCC 부분 ‘우수상’ 수상 영예
  • 김덕용 기자
  • 승인 2010.03.04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6일 연기지역자활센터(센터장 윤성웅)는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보건복지가족부가 후원하고 사단법인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가 주최한 자활사업 15년, 협회창립 10주년 기념행사 ‘너나우리자활이야기 공모전’ UCC 부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공모전은 자활사업 15년,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개최했으며 지난해 11월 23일부터 2010년 1월 31일까지 전국 지역자활센터, 지부, 협회 부설기관의 실무자를 대상으로 자활에세이, 자활사진, 자활 UCC 등 총 3개 분야로 진행됐으며 이 중 UCC 부문은 대상 작품 없이 연기지역자활센터를 포함한 우수상 3작품이 선정됐다.
연기지역자활센터는 UCC에서 신규 참여주민이 자활에서 새롭게 만난 가족과 나누는 따뜻한 교감과 생활의 고초를 딛고 일어서 삶의 희망을 얻는다는 내용을 담았다.
‘너나우리자활이야기 공모전’ 심사위원장을 맡은 고철영 대전동구지역자활센터장은 UCC 부문 심사평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전문 기술력을 요하는 작업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시나리오 작업과 촬영, 편집 등을 실무자들이 직접 한 것을 보며 역시 자활인들에게 불가능은 없다”면서 “앞으로도 이러한 활동을 통해 우리가 서로 마음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다면 더욱 의미있는 자활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