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화장품, 봄 시즌 신제품 출시
한불화장품, 봄 시즌 신제품 출시
기능성 미백 제품 ‘ICS 화이트닝 시스템 WM’ 여심공략 나서
  • 【음성】
  • 승인 2010.04.05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 삼성면에 있는 한불화장품(대표이사 임병철)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하고 여심 공략에 나섰다.
한불화장품이 이번에 출시한 ‘ICS 화이트닝 시스템 WM’는 화장한 얼굴이 시간이 지날수록 칙칙해지는 다크닝 현상을 제거해 얼굴 전체를 환하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화이트 시스템에 초점을 맞춘 기능성 미백 제품이다.
특히 다크닝 현상을 추적하고 차단해 체계적인 화이트닝 체계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 회사에 따르면 신제품은 기능성 미백 성분 니아신 아마이드와 미백 보조 성분 ‘SDC(Skin Defense Complex)’의 집중적인 미백 작용으로 칙칙하고 어두워진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상백피 추출물, 상황버섯추출물, 해바라기씨 추출물, 카모마일 추출물 등의 성분이 미백 시너지 효과를 더해 더욱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는 설명이다.
또 이파리버섯추출물, 큰 실망 추출물 등의 성분은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피부 건조와 피부 거칠음 등의 문제들을 해결, 더욱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가꿔주는 역할을 한다.
여기에 부드럽고 순한 감촉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피부의 영양 균형을 적절하게 조절해 매끄러운 피부 결로 정돈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한불화장품의 신제품은 토닉(130ml)과 에멀젼(130ml), 세럼(40ml), 크림(50ml) 등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