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나라 여행박람회 ‘관광홍성’ 홍보
내나라 여행박람회 ‘관광홍성’ 홍보
농특산물 전시·판매 2천200여만원 농가수익 창출
  • 백승균 기자
  • 승인 2007.02.12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은 2007 내나라 여행박람회에서 관광홍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홍보활동을 톡톡히 발휘했다.
홍성8경·내포녹새체험 등 안내책자 4천여부 배부


[홍성] 홍성군이 ‘2007 내나라 여행박람회’에서 관광홍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홍보활동을 톡톡히 발휘하고 돌아왔다.
지난 8일부터 4일간 문화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주관으로 서울코엑스 대서양홀에서 개최된 ‘2007 내나라 여행 박람회’에 참여한 홍성군은 홍동환경농업마을, 광천하누리마을, 광천토굴새우젓마을, 갈산더덕마을의 농특산품과 체험관광프로그램 등을 선보였다.
특히 홍성군이 마련한 전통떡메치기, 두부만들기, 쌀뻥튀기 등의 체험행사에서는 평상시 경험하지 못한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해 보고 맛도 볼 수 있어서 높은 관심을 보였고 함께 온 자녀들에게도 재미있는 체험교육이 됐다는 좋은 반응을 나타냈다.
또 광천의 명물인 토굴새우젓과 조선김, 칠색미인쌀, 오리농쌀, 어리굴절 등의 농특산물 전시 및 판매를 실시해 2200여만원의 농가수익 창출에 기여했고 홍성8경, 내포녹새체험 등 홍성관광안내책자 4000여부를 배부, 홍성을 알리는데 적극적으로 노력했다.
이번 내나라여행박람회 참가는 홍성의 관광상품을 널리 알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축제, 관광지, 정보 등을 소개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