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대학 모델과 패션쇼 동영상 화제
대덕대학 모델과 패션쇼 동영상 화제
  • 차종일 기자
  • 승인 2007.06.21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덕대학 모델과 학생들의 패션쇼 동영상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대덕대학 모델과 학생들의 패션쇼 동영상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2>
최근 교내 대운동장 특설 무대에서 진행된 모델과 학생들의 패션쇼가 최근 싸이월드에 소개되자마자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패션쇼의 주제는 ‘Rococo, Man in Black, Sexy & Sporty, Butterfly Effect’이다.
대학생이지만 오는 9월 졸업을 앞둔 예비졸업생이고 또 이미 세계무대에서 인정받은 정상급 모델들도 포함돼 있어 국내외 유명 컬렉션 못지않은 수준급 패션쇼로 진행됐다.
톱클래스 모델로 활약하는 송은지, 김선우 등이 이 무대의 주인공이었고 올해는 지난달 중국에서 열린 제2회 아시아슈퍼모델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임지애 양(19)이 무대를 빛냈으며 2학년 재학 중인 가수 성유빈(눈을 감아도)과 그의 친형이자 모델과 1회 졸업생인 영화배우 이태성(영화 ‘사랑니’, ‘폭력써클’ 등 주연, 전주국제영화제 홍보대사)이 특별출연해 큰 관심을 끌었다
한편 톱모델로 활약해온 이 대학 세무회계과 출신 양의식 교수(한국모델협회 회장)가 지난 2004년 이 대학에 모델과를 만든 후 정상급 모델 송은지(SBS 슈퍼모델 출신), 영화배우 채민서, 이태성, 인기 탤런트 임소영(주몽의 여인) 등을 배출하며 스타양성의 요람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