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열어
갤러리아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열어
타임월드 내달 4일까지 접수… ‘일회용품 줄이기’ 운동 참여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1.04.19 0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은 어린이들에게 환경의식을 고취하고 환경에 대한 소중함을 되새겨 보면서 본인의 미술 재능을 뽐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세상을 아름답게 바꾸는 작은 실천! 일회용품 적게 쓰기’의 내용을 담은 갤러리아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를 진행한다.
대전시 주최로 진행되는 ‘제89회 어린이큰잔치’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갤러리아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는 갤러리아타임월드가 주최하고 한국미술협회 대전시지회에서 주관한다.
접수는 이달 15일부터 5월 4일까지 6층 아동매장 특설 접수처 또는 10층 문화센터 안내데스크에서 사전 접수를 받으며 참가자 대상은 만3세부터 초등학생으로 유치부 400명, 초등부 600명 등 총 1000명을 선착순에 한해 참가비용 없이 무료접수를 받는다.
이번 대회는 5월 5일 어린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대전엑스포과학공원 정문 옆 특설부스에서 진행되며 작품주제는 산, 바다, 기후, 생태를 배경으로 환경사랑을 주제로 한 미술 작품을 담아주면 된다.
당사에서는 유치부, 초등부에 따라 4절·8절 도화지를 당일 특별부스에서 배포할 예정이며 작품에 사용할 수 있는 도구로는 유치부는 크레파스만 사용, 초등1~2학년부는 크레파스 또는 수채물감 사용, 초등 3~6학년부는 수채물감만 사용이 가능하다.
작품심사는 5월 7일 오후3시 백화점 12층 하늘공원에서 한국미술협회 대전시지회 심사위원회 구성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개심사가 이루어진다.
시상내역에는 대전시장상, 대전시의회의장상, 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상, 갤러리아타임월드 점장상 등 총 7개의 상으로 나뉘며 초등부와 유치부 별도로 시상해 상장 및 부상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