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CEO 스쿨’ 신입원우 모집
‘SB-CEO 스쿨’ 신입원우 모집
中企중앙회 내달 13일까지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1.05.01 0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중소기업 최고경영자 과정인 ‘제5기 SB-CEO School’ 신입원우를 내달 13일까지 모집한다.
이 과정은 중소기업 CEO와 정부 및 중소기업 유관기관 고위관리자의 글로벌 경영리더십 함양과 수준 높은 네트워크 형성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내달 23일 개강할 예정이다.
‘SB-CEO School’은 중소기업 CEO와 국회의원, 정부의 국장급 고위관리자, 중소기업유관기관 임원급 인사가 참여해 서로 공유하고 소통함으로써 중소기업 발전의 시너지를 창출하자는 목적으로 지난 2008년 8월 출범해 지금까지 4기의 교육과정을 통해 정·관·재계에 걸쳐 총 256명의 원우를 배출했다.
교육과정은 경영현장에 직접 적용이 가능한 경제 및 경영현안에 대한 주제를 중심으로 한 정규강좌와 워크숍, 다양한 친교·문화행사 등 교류활동으로 구성돼 있으며 강의 분야는 창조경영, 스마트마케팅, 감성리더십, 경영혁신, 자기관리의 5개 분야로 총 31개 강의가 진행되며 3회의 워크숍과 문화경영, 등산 등 다양한 커리큘럼이 제공된다.
교수진으로는 윤은기 중앙공무원교육원 원장이 개강 특강을 하고 이채욱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 이장우 경북대학교 교수 등 업계, 학계, 공공부문의 주요 인사가 참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