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스마트 페스티벌
롯데百 스마트 페스티벌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1.06.15 0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롯데백화점은 사은선물 증정, 카드센싱 경품 대축제 등 ‘SMART 롯데 페스티벌’을 12일까지 전개한다.
12일까지 당일 롯데·멤버스 카드로 30ㆍ60ㆍ100ㆍ200만원을 구매한 고객에게 롯데상품권 1만 5000원ㆍ3만원ㆍ5만원ㆍ10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를 전개한다. 또 신한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시 롯데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롯데·멤버스카드 소지고객 중 당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카드 센싱 경품 대 축제를 진행해 세계 최초·최대 75형 삼성 스마트 TV, 55형 삼성 스마트 TV, 삼성 하우젠 스마트 에어컨, 삼성 갤럭시S II 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각 층별로도 다양한 행사가 전개된다. 1층에서는 선글라스, 양산 등 ‘여름 시즌 상품전’과 ‘텐디 균일가전’이 전개된다. 3층에서는 ‘베스띠벨리 특집전’이 열려 원피스, 재킷 등 인기 상품들이 전개된다.
6층에서는 12일까지 엘르뿌뽕, 파코라반베이비, BB하우스, 쇼콜라, 프리미에쥬르, 압소바 등 유명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는 ‘LOTTE 유모차ㆍ카시트 박람회’가 전개되어 다양한 유모차 대표인기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예상된다.
8층 행사장에서는 여름 히트 아이템 기획으로 ‘아웃도어 여름산행 인기 상품전’과 ‘이지 캐주얼 All Star전’이 전개되며 지하 1층 가정관에서는 ‘에이스침대 웨딩제안전’ 등이 전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