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돌이랜드 야외수영장 개장
꿈돌이랜드 야외수영장 개장
중부권 최대 워터슬라이드 등 행사도 풍성
  • / 박희석 기자
  • 승인 2011.06.26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시즌 대전꿈돌이랜드에서 꿈돌이 썸머 페스티벌의 다양한 행사와 더불어 오는 24일부터 8월 28일까지 야외수영장이 개장한다.
이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시즌 대전꿈돌이랜드에서 꿈돌이 썸머 페스티벌의 다양한 행사와 더불어 오는 24일부터 8월 28일까지 야외수영장이 개장한다.
꿈돌이랜드의 야외수영장은 우성이산으로 둘러 쌓여진 자연속의 야외 수영장으로 성인풀과 유아풀로 구분되어 있어 어린이들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성인풀은 가로 50m 세로 30m 깊이 1.2m로 한번에 약 440명 정도의 고객이 이용할 수 있고, 유아풀은 가로 25m 세로 15m로 깊이 75cm로 약 87명의 어린이가 이용할 수 있다.
또 중부권 최대 약 96.6m길이의 최신 물미끄럼틀 워터슬라이드 가 설치되어 있어 수영장 이용고객이면 누구나 짜릿한 스릴의 물미끄럼틀 워터슬라이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유아풀에는 어린들이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 전용 유아 슬라이드가 설치되어 어린이들이 한층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젊은 연인들의 위한 자연광의 야외 썬텐장도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수영장 이용고객을 위한 다양한 무료 혜택 행사가 펼쳐진다.
먼저 수영장 티켓 구입고객께는 놀이시설 1기종 이용권을 증정하고 최신 물미끄럼틀 워터슬라이드 무료이용, 비어파티 맥주시음권 증정(비어파티 행사중 사용가능), 공원내 모든 이벤트 무료관람 등 수영장 이용고객을 위한 다양한 무료 혜택 이벤트행사가 진행된다.
이처럼 다양한 놀이시설과 함께 수영장만 이용해도 4가지의 다양한 무료혜택 이벤트가 고객 여러분을 맞이한다. 또 7월 23일부터 8월15일까지 야간개장이 시작되며 7월 23일에는 수영장개장 및 야간개장 특집행사로 ‘2011 꿈돌이 시민축제 한마당’축제가 오후 6시부터 메인 야외무대인 왕의무대에서 라이브콘서트, 닮은꼴스타총출동 이미테이션빅쇼, 한 여름밤의 불꽃놀이 등 다양한 야간개장 이벤트가 진행될 계획이다.
공원 입장은 무료이고 수영장 개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토, 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개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