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출범 준비 차질 없이 추진”
“세종시 출범 준비 차질 없이 추진”
연기군,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회… 세종시 준비상황 중점 점검
  • / 길준용 기자
  • 승인 2011.07.13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연기] 연기군은 지난 13일 오후 2시 군청대강당에서 유한식 군수를 비롯한 실과 및 사업소장, 평가위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도 상반기 업무결산 및 하반기 추진계획 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보고회는 금년도 상반기 주요시책 및 사업 추진에 대한 성과를 분석해 미비점을 보완하고, 세종시 출범 대비 업무 추진상황을 종합적으로 점검했으며 군정평가위원 30명이 참석, 군정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모으는 자리가 되었다.
이날 보고된 금년도 상반기 주요성과로는 세종시특별법 통과와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 기능지구 유치, 지역현안해결을 위한 의존재원 확보, 전의2산업단지 조성 및 유망 중소기업 유치로 100%분양, 전통시장 현대화사업 추진, 도민체전 11년 만에 8위 달성 등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내년도 7월 1일 세종특별자치시 출범을 앞두고 △첫마을 지원센터 설치 △생활폐기물 시설 운영 △상수도·하천 운영관리 △교통망 개선 △편입지 지방세수 징수 △전국체전 참가 준비 등 출범대비 준비상황과 문제점, 개선대책 등을 중점 점검했다.
유한식 군수는 “금년 하반기는 내년도 세종시 출범 준비를 차질 없이 준비할 수 있는 아주 중요한 시기”라고 강조하고 “오늘 보고된 모든 계획들에 대한 면밀한 분석과 문제점 해소방안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달라”고 주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