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평생학습관 제3기 수강생 모집
아산시 평생학습관 제3기 수강생 모집
인터넷 선착순 신청접수
  • 충남일보
  • 승인 2011.08.04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 아산시 평생학습관(관장 국형섭)은 2011년도 제3기 평생교육강좌 수강생을 오는 22일 오전 8시부터 26일 오후 6시까지 5일간에 걸쳐 10여개 강좌씩 날짜별로 분산해 인터넷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수강생 모집은 만족도조사 등을 반영한 강좌 및 관내 대학의 전문성과 교육기자재를 활용한 대학협력 프로그램 등 9개 강좌 172명을 증설해 총 63강좌 1267명이고, 운영기간은 강좌에 따라 5주~16주이며 오는 9월 1일에 개강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3기 전 강좌를 인터넷 선착순으로 모집함으로 모집당일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자신이 원하는 강좌를 선택해 수강신청을 하면 되며, 당일에는 일시에 많은 접속자가 발생할 수가 있으니 이번에 모집하는 평생학습관 3기 강좌를 수강신청 하고자 하는 시민은 평생학습관 통합회원(SSO)에 미리 가입해두면 수강신청이 한결 수월할 것으로 보인다.
아산시 평생학습관 관계자는 “강좌 수강신청 방식이 인터넷으로 전환됨에 따라 컴퓨터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노년층과 주부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접수기간까지 가입을 원하는 시민들의 통합회원 가입을 적극 지원하고, 접수기간에는 인터넷 수강신청을 도와줄 도우미를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또 “시민들의 보다 편리하고 행복한 배움과 나눔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