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농업경영인 가족 체육대회 성료
음성군 농업경영인 가족 체육대회 성료
  • 충남일보
  • 승인 2011.10.03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 농업경영인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음성군 농업경영인연합회(회장 최성수, 음농연)는 최근 음성체육관에서 제21회 농업경영인 가족 체육대회를 열고 다양한 체육행사와 화합 한마당 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농업 경영인들의 자긍심 고취와 농업정보 교환을 통한 지역농업의 경쟁력을 갖추고자 농업경영인회가 주최하고 7개 기관·단체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제1부 행사는 기념식으로 군정발전과 지역농업발전, 살기 좋은 농촌마을에 앞장선 읍·면 우수농업경영인 장윤옥 씨와 한명희 씨가 음성군수상을 받는 것을 비롯해 18명이 표창을 받았으며, 성적이 우수한 자녀를 둔 최인범 씨 외 4명이 장학금을 받았다. 또 농업 경영인에게 도움을 준 음성군청 공무원과 관계기관 유공자가 농업경영인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어 2부 행사에는 피구, 제기차기, 단체줄넘기, 배구를 비롯해 다양한 체육행사와 노래자랑, 경품추첨 등의 행사를 마련해, 회원과 가족 등 1000여 명이 함께 즐기고, 서로 노고를 위로하는 단결과 화합의 장으로 승화시키는 자리가 됐다.
또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의 활약상을 알리고 지역의 이미지를 높이고자 반기문 사무총장이 전 세계를 다니며 펼친 구호활동과 평화 유지 등 생생한 활약상이 담긴 사진 10점을 체육관 입구에 전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