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성심학교 어울림 한마당 체육대회
아산성심학교 어울림 한마당 체육대회
  • 유명근 기자
  • 승인 2011.10.09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성심학교(교장 이근종)는 지난 7일 운동장과 성심홀(체육관)에서 178명의 학생과 72명의 교직원, 50여명의 학부모님 외 20여명의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2011 아산성심 어울림 한마당을 실시했다.
어울림 한마당은 학교 체육활동을 통해 연마한 기초체력과 기능을 발휘하고, 질서를 지키고 서로 협동하며 배려하는 자세를 기르며 학교실정에 맞는 다양한 체육활동을 통해 체력과 활동경험을 높이고자 실시됐다.
이번 체육대회는 오전에 운동장에서 ‘굴려라 굴려!’를 포함한 총 8가지의 단체경기와, 오후에 성심홀을 포함한 학교의 여러 곳에 마련된 12개의 부스에서 다양한 체험활동을 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이번 체육대회는 어느 때 보다 많은 학부모님과 내빈이 참석해 하나되는 아산성심가족의 모습을 보여준 의미 깊은 시간이었다.
더불어 모든 학생이 ‘질서는 편해요’라는 단체티셔츠를 입고 참가함으로써 바른품성 5운동의 덕목 중 하나인 질서의식을 모두에게 고취시킬 수 있었다.
참가학생은 “오전에는 신나게 운동도 하고, 응원도 하고, 오후에는 물레도 돌려보고 진짜 신나는 하루였어요”라며 즐거운 마음을 전했다.
이근종 교장은 “모두가 단합되고 질서 있는 모습으로 응원하고 경기를 치르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다”며 “오늘처럼 늘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지내는 여러분들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