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의회, 오는 31일 임시회 개회
서산시의회, 오는 31일 임시회 개회
정책간담회서 토지교환 계획 등 현안사항 논의
  • 송낙인 기자
  • 승인 2011.10.12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 서산시의회(의장 김환성)는 11일 정책간담회를 갖고 ‘양대동 사용종료 매립장 정비사업 시행을 위한 토지취득 계획’, ‘환경종합타운 도시계획시설 준공을 위한 토지교환 계획’, ‘성연보건지소, 원평보건진료소 신축 계획’, ‘인지보건지소·오지보건진료소 신축토지매입 계획’에 대해 의회의 안건으로 다루기 이전에 시로부터 보고를 받는 등 현안사항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의원들은 보건소지소·보건진료소 신축과 관련해서 보건기관 시설이 현대화되는 만큼 보건의료서비스 수준도 지금보다 더 향상돼야 한다며 새로운 프로그램 개발 등 보다 발전적인 보건시책 추진에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또 제165회 임시회를 오는 31일부터 내달 2일까지 3일간, 제166회 제2차 정례회를 내달 25일부터 오는 12월 23일까지 29일간 일정으로 개회키로 결정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각종 조례 제·개정안 심의 및 행정사무감사계획서 채택 등을 처리할 계획이며 제2차 정례회에서는 △내년 업무구상보고 청취 △행정사무감사 실시 △내년 예산안 심의 등을 처리할 계획이다.
한편 서산시의 위원회 위원 임기가 만료되는 ‘서산시 교육경비 보조금지원 심의위원회’위원에 김보희, 장승재, 지행중 의원을 ‘서산시 학교급식 식품비 지원 심의위원회’위원에 맹영옥, 우종재 의원을 각각 추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