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목초, 교육과정 공모전 최우수교 선정
오목초, 교육과정 공모전 최우수교 선정
  • 유명근 기자
  • 승인 2011.10.19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목초등학교(교장 윤은진)는 충남교육청에서 실시한 교육과정 공모전에서 최우수학교로 선정되며 교과부 공모전 참여하게 됐다.
교실수업 방법 개선을 실천하는 교육과정 운영으로 학교교육의 질을 제고하고 교육공동체의 만족도를 높인 학교를 발굴·격려하고자 추진된 ‘2011 교실수업 방법 개선 교육과정 운영 우수학교 선정’에 ‘진선미! 스마트 어울림 인재육성’이라는 제목으로 교육과정을 제출해 우수학교로 선정되는 기쁨을 안게 된 것이다.
스마트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 운영으로 학생 및 학부모, 지역사회로부터 많은 호응과 지지를 얻은 오목초는 교육공동체 모두가 합심해 질 높은 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위와 같이 2011학년도 교실수업 방법 개선 교육과정 운영 우수학교에 선정되는 보람된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진선미! 선습·후습으로 스마트 인재 육성’이라는 오목교육을 목표로 한 교육과정 운영을 통하여 창의성과 인성을 겸비한 창조적 인재 육성의 기틀을 마련하고 꿈과 사랑, 열정이 가득한 매력 있는 배움터를 만들어 꿈을 키우는 오목 학생들의 기초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오목초는 학생들에게 인성과 창의성을 가꾸어 주는 교육을 실현해 아이들이 꿈을 키워가는 학교를 만들도록 교직원과 학생, 학부모가 함께 열어가는 학교를 운영해나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