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뜨래 브랜드 명품화 논문·아이디어 공모
굿뜨래 브랜드 명품화 논문·아이디어 공모
전략·홍보 방안, 내달 1일부터 접수
  • 박용교 기자
  • 승인 2011.10.24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 부여군이 농산물 브랜드 육성정책에 대한 이해도와 관심도를 높이는 동시에 브랜드 명품화 정책 수립에 활용키 위해 ‘굿뜨래 농산물 브랜드의 명품화 육성방안’에 대한 논문 및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굿뜨래 브랜드의 미래비전 확립 및 활성화에 대한 대안을 마련키 위해 부여멜론 향토사업단(대표 조재원)과 공동 주최로 공주대학교 산업유통학과 및 유통마케팅학 전문대학원의 주관 아래 내달 1일부터 오는 12월 10일까지 40일간 진행된다.
또 응모자격은 논문의 경우 국내외 대학 및 대학원에 재학 중인 자, 아이디어는 국내거주 일반인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가운데 논문 및 아이디어 주제는 ‘굿뜨래 브랜드의 명품화 전략’ 등 지정주제 5개와 굿뜨래 브랜드의 홍보·마케팅 방안 등 자유주제 2개로 나눠져 있다.
시상은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논문분야의 경우 대상, 우수상, 장려상, 창의상을 비롯한 10편, 아이디어 분야는 대상, 우수상, 장려상 등 6편을 포함한 총 16편을 선정해 표창과 함께 소정의 시상금을 지급하게 된다.
군 관계자는 “선발된 논문에 대해서는 국내 브랜드 및 유통관련 학술지 게제를 추진하는 동시에 아이디어는 향후 굿뜨래 육성사업과 관련한 정책 수립 등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