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공원서 펼쳐지는 선양 락밴드 페스티벌
우리들공원서 펼쳐지는 선양 락밴드 페스티벌
  • / 고일용 기자
  • 승인 2011.10.25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깊어가는 가을, 10월의 마지막 토요일 밤을 뜨겁게 해줄 화려한 락밴드 페스티벌인 ‘선양 린 우리들 콘서트’가 29일 토요일 저녁 7시 30분 대흥동 우리들공원 야외무대에서 총 6개 팀의 흥겨운 문화축제 한마당으로 개최된다.
특히 이번 무대에 서는 공연팀들은 실력과 열정을 갖춘 밴드 그룹으로서 지역 문화컨텐츠 발전을 이끄는 선두주자들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고 있다.
그 가운데 대전지역의 현직 초·중등 교사들로 구성된 락밴드 그룹 ‘BliTz’팀은 10년 이상의 연주경력으로 프로 못지않은 곡 작업과 레퍼토리를 갖고 있으며, ‘어쿠스틱 머신’팀의 경우 기타, 베이스기타,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플롯으로 이루어진 길거리 공연팀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편안한 보이스로 한층 친근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지난 9월 동 장소에서 열린 ‘선양린스타오디션’에서 최고의 ‘스타상’을 수상한 ‘4G’팀과 ‘라이브’팀도 다시 만날 수 있다.
그 동안 선양은 다양한 무대공연을 기획하고 지역민들과 함께 어울리는 문화풍토를 조성해 가면서 우리지역의 잠재된 문화컨텐츠를 발굴하여 지역문화 활성화에 기여해 왔다.
선양 관계자는 “앞으로 지역민과 소통의 방법의 일환으로 20~30대 젊은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공연과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하는 숲속음악회를 정기적으로 진행하여 문화적으로 소외된 지역민들에게 음악적으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