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내동주민센터 사랑담은 김장행사
산내동주민센터 사랑담은 김장행사
다문화 가정도 참여 김치 담그는 법 배워
  • 박희석 기자
  • 승인 2011.11.23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동구 산내동주민센터(센터장 구자선)주관으로 산내동 복지만두레 회원들이 지난 8월부터 농장 6900㎡을 임대해 결연가족 및 다문화, 저소득층과 함께 운영한 행복한 복지만두레 농장에서 재배한 배추, 무, 옥수수, 갓 등으로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지난 21일부터 3일간 성대하게 가졌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는 결연가족 및 저소득층, 관내 경로당에 10kg씩 전달됐으며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는 행복한 복지만두레 농장에 참여한 다문화 가정도 함께 참여해 김장김치 담그는 법을 배우는 기회가 됐다.
이번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는 행복한 복지만두레 농장에 참여한 다문화 가정도 함께 참여해 김장김치 담그는 법을 배우는 기회도 제공됐다.
이문제 회장은 “3개월 동안 회원들및 결연가족등 행복한 복지만두레 농장에 직접 참여해준 모든 관계자 분들께 감사하고, 올해 좋은 작황으로 지역의 소외 계층을 위해 봉사할 수 있어 정말 기쁘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구자선 동장은 “대전시 복지만두레 프로그램공모에서 1위를 차지한 ‘행복한 복지만두레 농장’의 운영결과가 이렇듯 지역의 행복으로 이어 갈수 있어 뜻깊은 일이 아닐수 없다.”며 “어렵고 힘든 우리지역의 저소득층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