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소방서 신규 의소대원 임명장 수여
금산소방서 신규 의소대원 임명장 수여
  • 박경래 기자
  • 승인 2012.04.08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산소방서는 지난 5일 오후 1시부터 헌신적으로 봉사활동 및 재난 예방에 앞장서 노력하는 의용소방대 신규임용자 39명을 대상으로 2012년 상반기 신규 의용소방대원 임명장 수여식을 갖고 재난예방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임명장 수여식은 지역사회에서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자하는 신임 대원들에게 조석구 금산소방서장이 직접 임명장을 수여함으로써 대원들의 자긍심 고취와 사기진작에 한 몫을 할 것으로 기대됐다.
신규 임명된 대원은 금산읍(남성대 3명, 여성대 1명), 금성면 남성대 4명, 제원면 남성대 4명, 부리면(남성대 2명, 여성대 2명), 남이면(남성대 6명, 여성대 3명), 남이면 성곡지대 2명, 진산면 두지지대 1명, 복수면 남성대 3명, 군북면 남성대 3명, 군북면 내부지대 5명이 임명됐다.
조석구 소방서장은 “소방서비스 사각지역인 농촌지역에 대한 초기 재난현장 대응력을 크게 향상 시키게 될 것으로 기대되며 소방정책에서 민간이 적극 참여하는 자율안전체제 확립으로 의용소방대원의 자긍심 또한 고취되길 바란다.”고 전하며, “현재 의용소방연합회에는 모두 24개대 603명의 대원이 화재예방을 위해 헌신해오고 있다.”며 “앞으로 재난예방과 안전에 관심이 있는 신규대원들을 적극 발굴해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조직이 되도록 적극 노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