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모바일 골드번호 대방출’ 진행
KT ‘올레 모바일 골드번호 대방출’ 진행
14일까지 신청 접수 후 17일 추첨 결과 발표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2.05.09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이석채)는 오는 14일까지 휴대폰 선호번호(일명 골드번호) 22만여 개를 고객들께 추첨을 통해 드리는‘올레 모바일 골드번호 대방출’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올해는 LTE WARP 전국망 완성을 기념해 지난 해보다 7만여 개가 늘어난 역대 가장 많은 총 22만여 개의 선호번호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주민등록번호 기준으로 한 명이 한 번호에만 응모 가능하며 선호번호에 당첨된 고객은 1년 이내에 선호번호를 재응모할 수 없다.
KT는 매년 추첨제를 통해 선호번호를 투명하게 관리하고 고객들이 원하는 휴대폰 번호를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올레닷컴 내 ‘LTE WARP 전국망 기념! 올레 모바일 골드번호 대방출!’이벤트 웹페이지(www.olleh.com) 또는 고객센터나 올레 플라자, 지사,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응모할 수 있다.
당첨 결과는 올레닷컴에서 5월 17일부터 30일까지 확인 가능하며 번호에 당첨된 고객은 이 기간 동안 신규가입, 번호변경 등을 통해 선호번호를 사용할 수 있다. 단, 당첨 후 이 기간 동안 사용되지 않은 선호번호는 다시 회수하게 된다.
해당 이벤트 종료 후 남은 AABB형, ABAB형의 선호번호는 일반번호로 변경되어 원하는 고객들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