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포인트 댄스 만들어 봐요”
“아이스포인트 댄스 만들어 봐요”
하이트맥주, 내달 10일까지 이벤트 진행
  • 고일용 기자
  • 승인 2012.05.14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가 New 하이트의 새로운 광고에서 화제가 된 ‘김연아의 아이스포인트 댄스’를 활용해 ‘인터랙티브 댄스만들기’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트 광고와 함께 선보여진 김연아의 아이스포인트 댄스는 광고 온에어가 시작되자마자 온라인 포털사이트 동영상 분야에서 화제가 되는 것은 물론 개인 블로그에서도 이 동영상을 볼 수 있는 등 누리꾼들과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러한 아이스포인트 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큰 관심에 힘입어 하이트진로에서는 15일부터 6월 10일까지 하이트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아이스포인트 댄스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트 홈페이지에서 페이스북 아이디가 있는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아이디가 없더라도 개인 PC의 사진을 업로드 함으로써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신은주 마케팅 상무는 “이번에 시도하는 인터랙티브 이벤트는 소비자들과의 긍정적인 교감을 만들어갈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의 일환”이라며 “하이트진로㈜는 기존 주류 업계에서 진행해온 일방적 마케팅이 아닌 새로운 주류문화와 즐거움을 만들어갈 수 있는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