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여름학기 회원모집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여름학기 회원모집
5월 31일까지 접수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2.05.14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10층 문화센터에서는 ‘Rediscovery(재발견) 상상만 하기엔 긴 인생-원하는 꿈을 이루어 가는 곳’이란 테마로 주부들의 여가시간 활용과 직장인들을 위한 다양한 강좌를 마련하여 오는 31일까지 여름학기 회원모집에 돌입한다.
여름학기 강좌는 6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하며 보석이야기, 명품커피, 홈가드닝, 캐리커쳐, 면접이미지 등 37개의 강좌가 신설되어 총 520개의 강좌가 개설되었으며 실생활에 있어 다방면으로 풍부한 지식과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갤러리아 문화살롱과 대인관계를 넓히고 문화유적에 대한 지식은 물론 아름다운 풍경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아 테마여행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다.
여름학기에서는 명사들의 인생이야기를 통해 또 다른 길을 찾아 나설 수 있는 기회제공하기 위한 명사특강(패션디자이너 이상봉, 방송인 양진석, 광고인 박웅현)과 함께 이집트, 터키 문화를 통해 혁신의 답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인문 예술분야 옴니버스 강좌, 보석과 프랑스 문화를 한눈에 바라 볼 수 있는 홍지연 강사의 강의, 인테리어, 자녀교육지식을 제공하기 위한 분야별 전문가 특강 등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서울지역 유명강사를 초청해 진행하는 오페라플러스, 서양미술 콘서트, 우리가 사랑한 음악가, 지중해 문화기행, 아트마켓 & 아트테크, 앤티크로 맛보는 유럽의 문화예술, 동유럽 문화예술 기행 등 다양한 인문학 기행 프로그램을 통해 한 단계 높은 인문학 강좌를 접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여름학기 수강이벤트로는 정규강좌 신청시 선착순 2500명에 한해 B&B커피쿠폰(2매)과 데톨 항균 핸드워시(250ml)중 한가지 상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갤러리아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 중 오는 20일까지 조기등록 회원께는 5%, 1년 이상 장기회원에게는 1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문화센터 회원카드 소지자 고객께는 스포츠센터 10%할인, 10층 연극공연장, 플레이타임, 스타식스 영화관 등 백화점내 부대시설에서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10층 문화센터 042) 480-5955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