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공주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김재현 총장 등 3500여명 참석 … 각 단과대학별 나눠 실시
  • 양한우 기자
  • 승인 2007.02.20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대학교는 신입생을 위한 오리엔테이션을 각 단과대학별로 나누어 20일부터 22일까지 사범대학, 인문사회과학대학, 자연과학대학, 공과대학, 영상보건대학이 실시하고, 산업과학대학은 22일부터 24일까지 각 단과대학별 200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김재현 총장을 비롯한 학무위원, 각 단과대학 학장, 학과장, 교수, 조교, 신입생 및 재학생 등 3500여명이 참석하는 행사로 대학에 첫발을 내딛는 신입생들에게 대학생활 전반에 필요한 예비지식과 정보, 그리고 다양한 대학문화에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실시하는 것이다.
공주대는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각양각색에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신입생들에게 활력을 심어주고, 보람을 만끽할 수 있도록 사범대학은 충남 계룡산 갑사에서 실시한다.
또 인문사회과학대학은 충남 아산 도고에서, 자연과학대학은 충북 보은에서, 공과대학은 충북 괴산에서, 영상보건대학은 충남 청양에서, 산업과학대학은 충남 아산 도고에서 각 단과대학별로 실시한다.
이날 김재현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인생의 중요한 시기인 대학생활을 시작하는 여러분의 미래를 준비하고, 설계하는데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여 세계의 무대에 우뚝 설수 있는 소중한 인재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