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일한 당신, 공짜로 캠핑가라
열심히 일한 당신, 공짜로 캠핑가라
참이슬 ‘2012 참이슬 캠핑촌’ 이벤트 개최
  • 고일용 기자
  • 승인 2012.05.24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사장 이남수)의 소주 브랜드인 참이슬이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2012 직장인을 위한 참이슬 캠핑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핑 이벤트는 ‘열심히 일한 당신, 공짜로 캠핑가라’라는 컨셉으로, 참이슬의 주요 고객인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포천, 양양, 청포대 등 세 곳의 캠핑장에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4인을 1팀으로 총 600팀(2400명)을 선발하며, 각 차수 별로 지역 당 100팀에게 캠핑 참가 기회가 주어지게 된다.
신청은 오는 6월 4일까지 참이슬 공식 홈페이지에 본인이 캠핑에 참석해야 하는 이유 등 사연을 적고, 참가하고 싶은 차수 및 캠핑 장소를 선택하면 된다.
캠핑 일정은 1차 캠핑이 6월 2일부터 3일, 2차 캠핑은 6월 9일부터 10일 등 각각 1박 2일간 진행되며, 캠핑 장소는 경기 포천 캠핑락, 강원도 양양 오토 캠핑장, 충남 청포대 오토 캠핑장 등 총 세 곳이다.
최종 당첨자는 텐트 및 캠핑용품만 지참하면 되며, 캠핑촌 및 부대시설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 참이슬이 준비한 레크레이션, 캠프파이어 등 각종 현장 이벤트에도 참가할 수 있다.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이번 캠핑 이벤트는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이 리프레쉬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참이슬이 준비했으며, 100%천연원료의 깨끗한 자연주의 참이슬 컨셉에 맞춰 자연에서 즐기는 캠핑의 묘미를 더했다.”며 “이번 직장인 캠핑 이벤트를 통해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깨끗한 자연 속에서 활력을 찾고 힘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