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 규암농협, 무료 건강검진·진료
부여 규암농협, 무료 건강검진·진료
관내 농업인·농협공제 계약자 대상 실시
  • 박해용 기자
  • 승인 2007.09.12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규암농협은 관내 농업인 및 농협공제 계약자를 대상으로 2층 강당에서 무료 건강 검진 및 진료를 실시해 조합원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건양대 병원·프랜트 치과 소속 의료진 참여


[부여] 규암농협 (조합장 이철주)은 12일 관내 농업인 및 농협공제 계약자를 대상으로 2층 강당에서 무료 건강검진 및 진료를 실시해 조합원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행사를 주관한 규암농협 이철주 조합장은 “대도시에 비해 상대적으로 의료 서비스가 취약한 농촌지역 농업들에게 오늘 진료 행사를 갖게 돼 기쁘고, 오늘 행사를 후원해준 농협중앙회 충남지역본부와 TJB 방송, 그리고 바쁜 일정에도 기꺼이 참여해준 건양대학교 병원 의료 관계자 모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규암농협 관계자는 “이날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실시할 예정이었으나, 8시 이전부터 몰려들어 규암농협에서는 번호표를 배부하고 강당 밖에서는 진료를 기다리는 조합원들이 20여명 정도 꾸준히 대기할 정도로 성황을 이뤄 약 500여명이 진료 및 검진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날의 농업인 무료 진료 사업에 건양대학교 병원과 프랜트 치과 소속 의료진이 대거 참여했으며 내과, 안과, 정형외과, 산부인과, 치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으로 내실 있는 행사였다라는 게 진료를 받은 조합원들의 평이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