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유통정보] 갤러리아 개점 7주년 문화사랑 이벤트
[클릭! 유통정보] 갤러리아 개점 7주년 문화사랑 이벤트
  • 고일용 기자
  • 승인 2007.02.22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은 2007년 새 봄을 맞아 문화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
가장 먼저 진행하는 행사는 ‘갤러리아타임월드 개점 7주년 축하 100분께 문화사랑 경품을 드립니다’는 행사로 문화, 스포츠센터 회원권과 뮤지컬 관람권,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걸고 개점 행사를 진행한다.
또 5만원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증정한 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문화센터 수강권을 스포츠센터 1개월, 3개월 이용권을 각각 10명에게 증정하며 어린이뮤지컬 10회 관람권을 10명에게 영화 5회 관람권을 50명에게 증정한다.
타임월드는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24일 오후2시부터 안데스 전통악기 께냐, 산뽀니아 및 타악기 연주를 선보이는 올란도안데스 민속음악연주회를 진행한다.
지난해부터‘소아암 아동을 돕기 위한 김대진 음악콘서트’, 각 브랜드별 ‘플로어 패션쇼’,’S/S패션쇼, F/W패션쇼’, 대형뮤지컬 관람권 제공 이벤트 등을 진행, 다양한 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유치하고 있다.
타임월드 관계자는 “이제 단순히 할인혜택과 증정행사만을 진행하는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지 못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개발을 위해 플로어 패션쇼와 대형 패션쇼, 고객참여형 이벤트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학기 균일가전 진행

갤러리아백화점 동백점는 신학기를 맞아 교복과 함께 다양한 잡화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26일까지 지하1층 잡화매장서 금강제화/랜드로바 균일가전을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봄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남화는 6만5000원, 여화는 4만5000원~5만5000원에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