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신규가입 업무 재개
SKT 신규가입 업무 재개
‘착한 기변’ 대상 모델 6종으로 확대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3.02.21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이동통신 신규 가입 및 번호 이동이 22일부터 다시 재개된다. 이에 맞춰 SK텔레콤은 22일부터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 확대를 통해 신규 영업 재개를 기다려 온 고객 보답에 나선다고 밝혔다.
우선 SK텔레콤은 22일부터 내달 8일까지 신규·번호이동·기기변경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색다른 새 출발’ 프로모션을 펼쳐 스마트폰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2만 2222명에게 가입 익월에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2GB를 추가로 제공한다.
더불어 이 기간 가입 고객 중 매일 222명을 추첨해 고급 백팩(2명), 외식상품권(20명), 영화예매권(200명)을 선물하고 전국 SK텔레콤 T월드 대리점에서는 전국민 누구나 응모 가능한 경품 이벤트를 통해 총 22명에게 네덜란드 여행을 선물한다.
기기변경의 폭발적인 증가세를 만들어낸 ‘착한 기변’ 프로그램 대상 모델로 LG전자 ‘옵티머스G프로’가 신규 영업 재개에 맞춰 포함된다. 이로써 삼성전자, LG전자, 팬택, 애플 등 국내 4대 제조사의 주력 스마트폰 6개 기종을 착한 기변 라인업으로 확보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SK텔레콤은 22일 신규·번호이동 영업 재개를 위해 ‘색다른 새 출발’을 뜻하는 오렌지색으로 대리점을 새 단장하는 등 고객 맞이도 분주히 준비하고 있다. 주요 상권·대학가·지하철 등에서 오렌지를 나눠 주는 ‘색다른 새 출발’ 퍼포먼스를 지난 19일부터 진행하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SK텔레콤은 신규 영업 정지 기간에도 불구하고 장기 고객 단말기 할인 프로그램 ‘착한 기변’이 큰 인기를 끌며 지난달 31일부터 20일까지 약 30만명이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