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재향경우회, 2013 정기총회 개최
서산재향경우회, 2013 정기총회 개최
  • / 서산 = 송낙인 기자
  • 승인 2013.03.25 0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재향경우회 (회장 류재곤)는 지난 22일 서산경찰서 회의실에서 한달우 서장 ,각 과장, 경우회원 등 130여명이 참석해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류재곤 경우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국가와 민족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기 위해 회원여러분들이 그동안 화합과 단결로 국가 안보를 잘 지켜 친북, 종북·좌파 세력을 분쇄하는데 총력을 기우리는데 많은 협조를 하여 주어 대단히 고맙다. 앞으로 정부시책이나 현직경찰관이 하는 업무에 선배로서 미흡함이 있더라도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도와 줄 일이 있으면 힘이 있는데 까지 도와 국민들이 마음 편히 살 수 있는 사회가 되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또한 한달우 서장은 경우회 선배들이 똘똘 뭉쳐 힘차게 사회 활동 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놓인다면서 사회에서 빛과 소금을 역할을 당부하고 지난 한 해 동안 서산서는 충남경찰에서 특진도 제일 많이 했고 으뜸가는 경찰로 만점치안을 이룩했고, 시민들이 밤거리를 마음 놓고 편안히 걸을 수 있도록 치안을 확보 했다. 박근혜대통령이 강조하는 ‘4대악’ 척결에 경찰은 물론 행정기관, 민간단체와 연결 발본색원에 총력을 경주하고 있다고도 말했다. 이에 참석한 경우회원들은 충남에서 서산서가 치안에 혁혁한 공을 세워 자랑스럽다는 표정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