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대, 교육환경·장학제도 등 안내
공주대, 교육환경·장학제도 등 안내
Triple jump up 프로그램 시행
  • 길상훈 기자
  • 승인 2013.03.26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대 입학사정관은 학생 및 학부모, 교사들을 대상으로 각종 다양하고,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공주대학교 Triple jump up program’을 실시한다.
‘공주대학교 Triple jump up program’은 공주대의 교육환경, 교육 프로그램 및 장학제도 등을 안내하는 제도로, 이에 다양한 학과 정보를 제공, 학생 스스로 자신의 미래를 설계 할 수 있도록 하는 공주대 만의 고교-대학 연계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Dream up program, Passion up program, Challenge up program의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 이달부터 오는 2014년 2월까지 연중으로 행사가 진행된다.
Dream up program은 자기주도적인 미래 설계 능력 향상을 촉진하기 위한 진로진학컨설팅 활동, Passion up program은 적성과 소질에 적합한 진로를 찾는 진로탐색 및 체험 활동, Challenge up program은 입학사정관전형을 미리 체험하는 모의입학사정관전형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 및 고교는 각 고교에 배포된 공문서를 참고하고, 이에 신청하면 된다. 또한 공주대 입학사정관실은 앞으로 고교별 맞춤 입학정보 제공은 물론 입학설명회 및 모의전형 실시, 고교의 진로탐색활동 지원, 관련 협의회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부담 없이 입학상담을 할 수 있도록 온라인 상담실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