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그러운 벚꽃과 봄내음 만끽
싱그러운 벚꽃과 봄내음 만끽
예산군, 오는 20일 제13회 가족사랑 걷기대회
  • 박재현 기자
  • 승인 2013.04.15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3회 가족사랑 걷기대회 행사’가 오는 20일 오후 4시부터 예산군립도서관·예산청소년수련관 입구 벚꽃로에서 열린다.
이번 가족사랑 걷기대회는 예산군립도서관·예산청소년수련관 입구 벚꽃로에서 출발해 관작산업단지(인지디스플레이)를 반환점으로 돌아오는 행사로 싱그러운 벚꽃과 봄내음을 만끽하며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끼리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별도의 접수 없이 당일 출발시간 전까지 도착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출발 전 신양면 주민자치센터 난타팀의 흥겨운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귀여운 어린이집 원아 공연, 패기 넘치는 삽교고등학교 청소년 댄스팀의 신나는 무대도 펼쳐진다.
또 보건소와 건강보험공단의 건강관련 홍보, 예산가정상담소의 아동·여성·가정폭력 예방홍보와 다문화가족지원센터의 다문화사랑관 운영 등 관내 유관기관의 사업 홍보부스가 설치된다.
이와 더불어 걷기행사 구간 벚꽃로에서는 관내 어린이집 원아들의 작품들이 전시되고 포토존(Photo Zone)을 설치해 벚꽃길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즐거움이 더해질 것이다.
특히 올해에는 걸으며 들을 수 있는 통기타 음악회와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등 참여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부스도 마련되며, 반환점에서는 예산지역 사진동호회 ‘예닮’의 예산군 풍경사진 전시회도 예정돼 있어 행사가 끝나는 시간까지 참자들의 눈을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군 관계자는 행사 당일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까지 걷기대회 구간의 교통이 전면 통제되니 꼭 도보를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