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내년 예산확보 본격 ‘시동’
예산군, 내년 예산확보 본격 ‘시동’
  • 예산 = 박재현 기자
  • 승인 2013.05.08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부처 공직자초청 간담회 열어 주요현안사업 설명
총 34건 1140억… 정부부처 공무원들 적극 협조 요청

예산군은 6일 지역현안사업과 주민숙원사업을 원활히 추진하기 위한 정부예산확보와 중앙부처와의 긴밀한 협조체제 구축 및 정보수집을 위해 서울시 종로구 소재 한 식당에서 중앙부처 공직자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최승우 예산군수, 홍문표 국회의원, 조병희 군의회의장을 비롯한 관계부서장 등 군 공무원 30여 명과 15개 중앙부처 공직자 30여 명 등 총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간담회에서 금년 예산군 주요 군정에 대한 설명과 내년도 정부예산 확보대상사업에 대해 설명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예산군은 예산군개발촉진지구사업 등 총 34건 1140억원 규모의 내년도 군정 주요현안사업에 대해 설명하며 이에 대한 예산 확보에 정부부처 공무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으며 자리에 참석한 중앙부처 공직자들도 위해 자문과 정보 제공 및 정부예산 확보에 적극적으로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한편 예산군은 지난해 경제, 문화체육, 환경, 지역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총 1441억원의 국도비를 확보했으며 올해도 내년 정부예산확보를 위해 중앙부처 공직자 및 도군의원과의 간담회 등을 개최하고 충남도와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최승우 예산군수는 “고향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각 부처 공직자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이다.”며 “예산의 현안사업을 조속히 추진하기 위해서 2013년 정부예산 확보 등 지역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