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2013 국제 음악·음식 축제’ 개최
한남대 ‘2013 국제 음악·음식 축제’ 개최
내일 교내 야외공연장 일원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3.05.23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남대학교는 25일 오후 1시부터 교내 야외공연장(노천극장) 일원에서 ‘Tongue and Groove’라는 주제로 국제 음악·음식 축제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한남대 린튼글로벌칼리지가 주관하고 대전시가 후원하는 이번 축제는 해외밴드의 공연이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야외공연장 옆에는 프랑스, 멕시코, 터키 등 총 12개국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부스가 설치된다.
행사장에서는 프렌치 크레이프, 인도 치킨카레, 수제 초콜릿 쿠키 등 전문 요리사들이 조리하는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흔히 접할 수 없는 세계 각국의 독특한 음식문화를 체험 할 수 있다.
김종운 한남대 린튼글로벌칼리지 학장은 “올해를 시작으로 앞으로 매년 대전 시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국가의 음악과 음식을 한자리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대전 시민 여러분이 많이 참여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와 함께 오후 1시 한남대 글로벌캠퍼스 내 ‘글로벌카페’에서는 ‘어드벤처 데이’ 행사가 진행된다.
한남대가 주최하고 코레일이 후원하는 ‘어드벤처 데이’는 한남대 린튼글로벌칼리지 비지니스 학과 학생들과 미국에서 운영하는 비영리 단체인 KKOOM(꿈)이 구미시에 위치한 보육원 ‘삼성원’ 원아를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적, 사회적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행사에 참여하는 보육원 아이들은 한남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다양한 게임과 영어수업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