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스마트TV 게임 컨텐츠 경쟁력 강화
LG 스마트TV 게임 컨텐츠 경쟁력 강화
스왐피, 시네마3D 스마트TV 앱장터 스마트월드에 제공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3.05.27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스마트TV에 최신 인기 게임 콘텐츠를 대폭 늘린다.
LG전자는 이번 주 중에 디즈니사의 인기 퍼즐게임인 ‘스왐피-웨어스마이워터(이하 스왐피)’를 시네마3D 스마트TV 앱장터인 스마트월드에서 제공한다. 이 게임은 이미 스마트폰에서 큰 인기를 끌며 최근 전세계 누적 다운로드(내려받기) 1억2000만 건을 달성한 바 있다.
LG 스마트TV용 스왐피는 LG 스마트TV 전용 리모컨인 매직리모컨의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주인공인 스왐피가 목욕을 할 수 있도록 매직리모컨 조작으로 수로를 만들어 물이 흘러 들어가게 하는 게임이다.
내달에는 자동차 레이싱 게임 ‘미니모터레이싱(Mini Motor Racing)’ 및 전략 슈팅 게임 ‘캐터펄트 킹(Catapult King)’을 제공한다.
‘미니모터레이싱’은 ‘듀얼플레이’ 기능으로 두 명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듀얼플레이 전용 안경을 쓰면 두 사용자가 한 화면에서 각기 다른 영상을 볼 수 있어 게임 몰입도가 높다.
캐터펄트 킹은 투석기를 매직리모컨으로 조절해 악당들의 요새를 공격하는 게임이다.
LG전자는 이외에도 오는 하반기 생활 시뮬레이션 인기게임 ‘심즈 프리플레이(The Sims Freeplay)’, 디즈니사 ‘몬스터 런(Monsters, Inc. Run)’과 ‘카스2(Cars 2)’ 등 게임콘솔 및 스마트폰에서 흥행한 게임들을 대거 추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