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이마트와 ‘지펠 푸드쇼케이스’ 공동마케팅
삼성전자, 이마트와 ‘지펠 푸드쇼케이스’ 공동마케팅
푸드쇼케이스의 인케이스·쇼케이스 2개 냉장실 특성 전파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3.05.27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국내 최대 할인점 이마트와 함께 신개념 양문형 냉장고인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 관련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펠 푸드쇼케이스’만의 ‘인케이스’와 ‘쇼케이스’란 2개의 냉장실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지펠 푸드쇼케이스 카페’가 열린 이마트를 찾은 고객들은 ‘인케이스’ 안의 식재료를 찾아 경품 내용을 확인하고 ‘쇼케이스’에서 소스, 파이, 주스 등 음식인 경품을 찾아갈 수 있다. 소비자가 간단한 행사 참가만으로 제품의 특성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것이다.
삼성전자는 3월 출시 이후 매월 2배 이상의 판매증가율을 보이고 있는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의 판매량을 더욱 늘릴 계획이다.
이마트도 이번 공동마케팅의 성공을 위해 매장의 건물외벽, 기둥, 무빙워크 등 곳곳에 제품광고를 노출시켜 고객이 매장을 찾는 순간부터 쇼핑이 끝날 때까지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를 접할 수 있도록 매장을 꾸몄다.
행사 관계자는 “특히 아빠들이 경품 행사를 통해 자연스럽게 ‘푸드쇼케이스’의 특징을 익히고 재미있어 해 구매 관련 문의를 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이마트 20개 매장에서 내달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