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자동차부품가공전문가 과정 입학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자동차부품가공전문가 과정 입학
  • 유명근 기자
  • 승인 2013.07.04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학장 고진수)는 지난 3일 대학 본관 1층 세미나실에서 한국폴리텍대학 산학팀장과 교육생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동차부품가공전문가 과정의 입학식을 실시했다.
이번 자동차부품가공전문가 교육과정은 노동부와 아산시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지역맞춤형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지역의 실업자, 장애인, 취약 계층 등을 대상으로 기업과 연계한 맞춤형 일자리 창출을 위해 만들어졌다. 이 과정은 지난해에 이어 계속사업으로 지원되는 과정으로 올해 7월 3일부터 8월 14일까지 6주에 걸쳐 25명이 기계공작, 기계제도, CNC, 용접등의 전문 기술교육을 받고 지역의 자동차부품관련 기업체 취업을 목적으로 추진된 과정이다.
시는 이번 과정의 원활한 모집을 위해 지역맞춤형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 관련 8개 사업을 주관해 공동 홍보하는 등 적극 지원했으며,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는 이번 과정을 위해 지난달 21일 지역의 20여 개 자동차부품관련 기업체와 공동 협약했으며, 앞으로도 다른 업체들과 긴밀한 협력으로 교육 수료 후 전원 취업 추천할 예정이다.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신일재 산학팀장은 입학식사에서 “이번 교육을 통해 교육생 모두가 기술인으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