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켐텍과 함께하는 신나는 여름캠프’ 열려
‘AK켐텍과 함께하는 신나는 여름캠프’ 열려
대전종합사회복지관 방과후 교실 아동 등 참가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3.08.05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K켐텍주식회사 임직원 자원봉사자와 대전종합사회복지관 방과후교실 아동은 충남 천안에 위치한 테딘워터파크에서 ‘AK켐텍과 함께하는 신나는 여름캠프’를 실시했다.ⓒ AK켐텍주식회사 제공
AK켐텍주식회사(대표이사 김명박)는 5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와 함께 충남 천안에 위치한 테딘워터파크에서 대전종합사회복지관 방과후 교실 아동 15명, AK켐텍 임직원 자원봉사자 및 관계자 15명 등 총 30명이 참가한 가운데 ‘AK켐텍 행복프로젝트’의 일환으로 ‘AK켐텍과 함께하는 신나는 여름캠프’를 실시했다.
이날 캠프는 여름철 아동들이 가장 하고 싶어 하는 활동이 물놀이라는 점을 반영해 이루어졌으며 무더위 속에서도 가정환경이 좋지 않아 다른 가정처럼 쉽게 피서를 다녀오지 못하는 방과후 교실 아동들에게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를 하며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함으로써 아동들이 더위를 한 번에 날려버림은 물론 AK켐텍(주) 임직원 자원봉사자와의 관계도 더욱 돈독히 하는 시간이 됐다.
여름캠프에 참가한 박찬미 AK켐텍(주) 사회공헌담당자는 “아이들이 그토록 원하던 워터파크에 와서 신나고 즐겁게 물놀이하는 모습을 보니 덩달아 기분이 좋아진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욕구를 최대한 반영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어린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그리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대전에 본사 및 중앙연구소를 두고 있는 AK켐텍주식회사는 2012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공헌 협약을 맺고 본사 및 중앙연구소를 포함한 충남 청양공장, 경북 포항공장, 시회칼라센터에서 ‘AK행복프로젝트’를 주제로 하여 지역사회와 활발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