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파워텍, 무결점 달성 품질 확보 세미나 열어
현대파워텍, 무결점 달성 품질 확보 세미나 열어
후속 제네시스용 자동변속기·카파CVT 품질 프로젝트에 역량 집중
  • 송낙인 기자
  • 승인 2013.08.19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그룹 파워트레인 전문 계열사 현대파워텍(대표이사 정일수)이 지난 14일 화성 롤링힐스호텔에서 무결점 달성 품질 확보 세미나를 개최했다.
현대파워텍 정일수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협력사 임직원 등 140명이 참석한 이날 세미나는 신형 제네시스에 탑재될 후륜8단 자동변속기와 카파CVT 품질을 무결점 수준으로 끌어올릴 방안을 찾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파워텍은 카파CVT 증량과 신형 제네시스용 후륜8단 자동변속기 품질 강화를 핵심 프로젝트로 설정하고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상태다.
특히 후륜8단 자동변속기의 경우, 출시가 임박한 신형 제네시스가 갖고 있는 위상에 알맞는 품질로 고객을 만족시켜야 한다는 점, 수입 세단과의 치열한 경쟁이 예고돼 있다는 점에 따라 품질 강화를 위해 전방위적 노력이 집중되고 있다.
정일수 대표이사는 “두 프로젝트 모두 우리의 노력 여부에 따라 협력사와 현대파워텍이 함께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하는 새로운 전환점이 될 수도 있고 생존을 위협하는 큰 위기가 될 수도 있다.”면서 “협력사들도 이번 프로젝트의 중요성과 강화된 품질 정책을 숙지함으로써 근본적인 품질개선 대책 수립과 사전품질관리에 주안점을 두어 무결점품질 달성에 총력을 기울여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