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태안군민체육대회 내달 7부터 이틀간 개최
제13회 태안군민체육대회 내달 7부터 이틀간 개최
태안중 운동장·보조경기장서… “우정·화합 다지는 희망찬 새 출발점 되길”
  • 태안 = 송대홍 기자
  • 승인 2013.08.29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안군이 내달 7일부터 8일까지 2일간 군민이 모두 함께하는 제13회 태안군민체육대회를 태안중학교 운동장과 군내 보조 경기장 등에서 개최한다. 지난해 태안군민체육대회 모습.ⓒ [사진 = 태안군청 제공]
태안군이 내달 7일부터 8일까지 2일간 군민이 모두 함께하는 ‘제13회 태안군민체육대회’를 태안중학교 운동장과 군내 보조 경기장 등에서 개최한다.
태안군체육회의 주최로 개최되는 이번 체육대회는 군민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고 건강한 신체 속에서 맑고 바른 선진군민의식을 고조시키기 위해 전야제와 체육행사로 꾸며 한마당 화합과 축제의 장으로 펼친다는 방침이다.
대회 첫날인 7일에는 생활체육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청소년 드림오디션 ▲읍ㆍ면 노래자랑 ▲연예인초청 공연 등 다채로운 전야제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연예인초청 공연에는 주현미, 배일호, 윤태규, 김범용, 자우림, 걸스데이, 울랄라세션, MC 김정열 등 유명 연예인들이 출연해 축제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킬 예정이다.
태안군에 따르면 “체육대회는 군민 여러분을 위한 잔치로 하나 된 힘을 결집시키는 화합의 장이며, 지역발전의 염원이 담긴 소중한 시간”이라며 “유난히 무덥고 힘들었던 올 여름을 홀가분하게 날려버리고 가을의 문턱에서 열리는 군민체육대회가 서로의 우정과 화합을 다지는 군민 모두의 희망찬 새 출발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평생교육과(670-283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