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무청, 군 장병에 감사편지 보내기 운동 전개
병무청, 군 장병에 감사편지 보내기 운동 전개
  • 김일환 기자
  • 승인 2013.09.02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무청은 ‘병역이 자랑스러운 세상 만들기’캠페인의 일환으로 국군의 날을 맞이해 국민과 군장병이 함께하는 ‘국민행복 감사편지 보내기 운동’을 오는 25일까지 전개한다.
금년 감사편지 보내기 운동은 ‘함께 해요, 스무살의 약속!’이라는 슬로건 아래 사회 각계각층을 대상으로 전국 각 지방병무청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각 지방병무청을 통해 접수한 감사메시지는 국군의 날을 전후해 관할 지역 군부대에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많은 국민들의 참여와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이벤트 사이트(http://www.mma-event1.kr)를 통해서도 사연을 접수한다. 특히 올해는 군부대와 협조를 통해 군 장병들도 부모, 형제, 지인 등에게 존경과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병무청에서 일선 군부대에 1만통의 엽서를 사전 배포했다. 그 외 이번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분들과 각 기관에서는 병무청 홈페이지(www.mma.go.kr)와 기관 블로그 청춘예찬(blog.daum.net/mma9090), 병무청 페이스북(www.facebook.com/mma9090), 트위터(twitter.com/mma9090), 미투데이(me2day.net/mma9090)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가까운 지방병무청으로 문의해도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