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방중심 소방안전대책 추진”
“예방중심 소방안전대책 추진”
서천소방서, 주요업무 추진 계획 보고회
  • 이태성 기자
  • 승인 2014.01.26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천소방서(서장 강대훈)가 지난 24일 소방서 2층 회의실에서 올해 주요업무 추진 계획 보고회를 개최한 가운데 각 부서별로 추진시책에 대한 면밀한 검토를 실시했다.
업무보고는 강대훈 소방서장과 간부 소방공무원 등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방조직의 변화와 혁신을 통해 지역 내 재난예방 및 안전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개최됐으며, 부서별로 추진할 신규사업, 특수시책, 중점 사업 등 핵심 사업 위주로 올 한해 동안 실질적인 업무추진 및 운영방안에 대해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소방서는 2014년 운영 목표를 ‘군민 모두의 행복을 핵심가치로! 재난 안전서비스 향상을 최상의 목표로!’ 설정하고 이를 구체화하기 위해▲군민중심의 선제적 재난안전 기반 구축 ▲재난안전환경 조성을 통한 안전충남 구현 ▲군민행복을 위한 고품질 생명보호 서비스 제공 ▲믿음주고 신뢰받는 선진 소방행정 구현 등 4대 중점 과제, 16개 세부 계획을 수립·추진해 한발 앞선 안전관리로 서천군민의 안전을 강화할 방침이다.
강대훈 서천소방서장은 “올해는 예방중심의 소방안전대책 추진으로 화재발생률 감소 추세로 전환하고 사회복지 안전망 확충으로 고령층 등 소방수혜 사각지대 해소 등 최선을 다해 추진해 유종의 미를 거두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