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교육청 교장·교감·교육전문직원 인사발령
충남교육청 교장·교감·교육전문직원 인사발령
투명하고 공정한 인사… 전문성 갖춘 인재 적제적소 배치
  • 한내국 기자
  • 승인 2014.02.23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교육청이 2월 18일자 교사발령에 이어 3월 1일자 유ㆍ초ㆍ중등 교(원)장, 교(원)감, 교육전문직원에 대한 인사발령을 단행했다.
인사규모는 유치원 30명(원장 14명, 원감 10명, 교육전문직원 6명), 초등 306명(교장 160명, 교감 105명, 교육전문직원 41명), 중등 169명(교장 79명, 교감 53명, 교육전문직 37명), 총 505명이다.
이번 인사의 핵심은 홍성교육장 공모, 학교장 인사에 학교장경영성과 반영 등을 통해 기관장 및 학교장 인사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했고, 해당 분야에 전문성을 가진 교육전문직 발탁 및 유아교육진흥원에 유아교육 전공 원장 배치, 적제적소 학교장 배치 등 학교 교육력 제고에 초점을 둔 인사가 특징이다.
교육장 공모제를 통해 홍성교육장 조인복 부여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 학교정책과장에 신양초 이인수 교장, 유아교육진흥원장에 전호숙 배방유치원 원장, 예산교육지원청교육장에 박진상 학생생활지원과장을 발령했다.
전찬환 부교육감은 “이번 인사는 다양한 분야에서 교육경험이 풍부한 능력위주의 인물을 적재적소에 배치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각자의 위치에서 충남교육의 지속적 발전과 학생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