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럭키백 또 떴다
GS샵 럭키백 또 떴다
  • 뉴시스
  • 승인 2014.04.15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지에스샵·GSSHOP)이 오는 22일까지 ‘그 남자를 위한 컬렉션’이라는 콘셉트의 GS샵 럭키백 이벤트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GS샵은 이미 지난 1∼3월에도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럭키백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다. 지난 이벤트와 같이, 이번 럭키백을 통해서도 다양한 인기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눈에 띄는 품목은 아이패드 에어(32G)이다.
이번 럭키백 이벤트를 통하면 74만원 상당의 아이패드 에어를 69%할인된 22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누리꾼들은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GS샵은 디자인 편집샵인 (29CMwww.29cm.co.kr)과 전격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키도 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29CM의 인기상품인 백팩, 크로스백, 토트백으로 활용이 가능한 Passenger Pack을 14만원대(기존가 48만원대)에, ANM의 하이브리드 자전거는 9만원대(기존가 19만원)에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이번 GS샵럭키백 이벤트는 GS샵 앱에서 럭키백 배너를 클릭하면 최대 69% 할인된 특가상품이 노출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랜덤으로 열어본 럭키백 상품이 마음에 드는 경우 바로 구입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에는 다음날 다시 럭키백을 열어볼 수 있다.
인기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럭키백과 비슷하지만, 구매를 결정키 전 당첨된 상품을 미리 확인하고 원하는 상품인 경우에만 구매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GS샵럭키백 이벤트는 GS샵 앱을 가진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로 앱을 내려받은 회원이라면 바로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