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메가패스 겨울 할인 大작전
KT, 메가패스 겨울 할인 大작전
가족사랑 보험·HP 컴퓨터 할인 등 사은 행사 다채
  • 박해용 기자
  • 승인 2007.11.11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사은행사 기간에 메가패스에 3년 약정으로 신규 가입하는 고객은 가족의 생활에 밀접한 보험혜택을 3년간 보장하는 가족사랑 안심보험, 또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자산관리 상품(CMA)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이중 추첨을 통해서 가족사랑 보험을 선택한 고객 중 5명에게 DSLR카메라, 자산관리 상품(CMA)을 선택한 고객 중 10명에게 삼성 파브 TV를 증정한다. 또 지난 5~7월에 실시해서 좋은 반응을 얻었던 HP 컴퓨터 할인판매를 한번 더 실시해 메가패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12월 31일까지 HP 데스크탑 3종과 노트북 3종을 저렴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에 HP 컴퓨터를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HP 노트북을 증정한다.
삼성카드 패밀리세이브를 통해 메가패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삼성기프트카드 3만원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삼성 파브 TV(1명), 노트북(2명)도 증정한다.
삼성카드 패밀리세이브는 삼성카드 보유고객이 메가패스에 3년약정으로 신규 가입하면 메가패스 1년치 요금을 카드 선포인트로 미리 할인해주고 매월 포인트로 상환하는 서비스다.
특히 메가패스 롯데카드를 이용해 메가패스 요금을 할인받고 있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롯데포인트를 제공한다.
메가패스 롯데카드로 통신요금을 자동이체 시키면 메가패스 요금을 매월 최대 3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KT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나 메가패스 홈페이지(www.megapass.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