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해링턴 플레이스’ 4일 견본주택 개관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4일 견본주택 개관
단지 내 키즈 아일랜드·수경시설·텃밭까지 힐링 환경 조성
  • 송낙인 기자
  • 승인 2014.07.02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산 예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투시도.

지하 2층, 지상 15~22층, 9개 동 중소형 총 808가구 구성

(주)효성은 오는 4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충남 서산시 예천동 434-1번지 일원에 총 808가구 규모의 ‘서산 예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를 분양할 예정이다.
공급내역을 살펴보면 지하 2층, 지상 15~22층, 9개 동, 총 808가구의 대단지로 전용면적 기준 ▲59㎡ 123가구 ▲75㎡ 244가구 ▲84㎡ 441가구 등 중소형 평형으로 건립된다.

◇친환경 힐링 단지로 조성, 가족들 여가는 물론 안전까지 생각한 아파트
‘서산 예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아이들의 다양한 놀이 시설은 물론 어른들의 텃밭 가꾸기, 산책로 등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 풍부한 녹지와 여가활동을 누리도록 꾸며진다.
아이들을 위해 조성되는 테마형 놀이공간인 ‘키즈 아일랜드(KIDS ISLAND)’는 어린이용과 유아용을 구분해 마련된다. 레일로드·바다 위 보물섬을 각각 컨셉으로 한 2개소의 어린이 놀이터, 숲 속 오두막을 컨셉으로 한 유아용 놀이터가 조성돼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도록 했다.
어른들과 가족들을 위한 시스템 텃밭과 산책로, 힐링가든도 조성된다.
단지 내에 2개소로 마련되는 시스템 텃밭을 통해 입주민들의 주말 농장으로 활용 가능하며, 단지를 둘러싼 순환 산책로가 약 0.8Km 거리로 조성된다.
또 단지 중앙에 위치하는 힐링가든은 커뮤니티시설과 연계해 공연무대, 워터스크린이 설치된 수경시설 등 입주자들에게 쾌적한 휴식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주차장, 놀이터 등 단지 내 주요시설에 130만 화소의 HD급 CCTV가 설치된다. 또 아파트 단지 내 아이들의 등하교 편의 및 안전을 고려한 버스 쉘터를 설치하는 등 입주민들의 안전한 주거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서산 시내권 3년 만의 신규분양… 산업단지 배후주거지 입지로 쾌적한 주거인프라
서산시는 서산테크노밸리, 서산일반산업단지, 대산산업단지, 서산바이오웰빙특구 등 대규모 개발 호재로 대기업 관계사들의 입주가 가시화 되고 있으며 2020년까지 인구가 약 30만명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서산 예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가 들어서는 예천동은 풍부한 산업단지 종사자들을 배후수요로 두어 꾸준한 인구유입이 이뤄지는데 반해 지난 3년 간 아파트 공급이 전무했던 지역으로 ‘서산 예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그 수혜를 받을 전망이다.
또 예천동은 서산시 내에서도 주거선호도가 높은 신시가지 지역으로 향후 5000여 가구 규모의 서산 대표 주거지역으로 개발 될 예정이다. 사업지 일대로 아파트가 밀집돼 있어 주거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시청, 경찰청, 소방서, 법원 등의 관공서와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중앙호수공원의 체육시설과 야외 전시장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으로 초등학교 신설이 추진 중이며(예정) 예천초교, 서산중, 서산여중, 서산여고 등이 인접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교통 환경도 뛰어나다.
32번 국도와 29번 국도를 통해 대산산업단지, 서산일반산업단지, 인근의 테크노밸리 등은 물론 당진, 태안, 대산, 홍성 등으로의 진·출입이 용이하며 서해안 고속도로 서산 IC를 통해 수도권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견본주택은 서산시 예천동 1257-1번지에 마련 됐으며 입주는 2016년 11월 예정이다.

분양 문의 : 041-665-122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