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주유소, 무료 부가서비스 풍성
고속도로 주유소, 무료 부가서비스 풍성
도공, 관내 66개 주유소에 차량용 진공청소기
  • 박해용 기자
  • 승인 2007.11.18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도로공사 충청본부가 고속도로 주유소들이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통해 서비스와 가격으로 앞서가는 주유소를 만들고 있다.
타이어 공기압·LPG가스누출 확인 장비 설치

고속도로 주유소들이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통해 서비스와 가격으로 앞서가는 주유소를 만들고 있다.
한국도로공사 충청지역본부 관내 36개 주유소로, 운전자들이 평소에 확인하기 힘든 타이어 공기압과 LPG가스누출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장비를 관내 모든 주유소 및 LPG충전소(주유소 36개, LPG 충전소 29개)에 설치해 운전자들이 이상 유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이밖에도 차량용 진공청소기, 워셔액 주입기, 매트청소기, 배터리 충전기 등을 설치해 주유소 이용객들이 차량청소도 하고 워셔액을 무료로 충전할 수 있게 하고 있다.
주유소 주변에는 화단을 조성하고 초화류를 비치해 운전자들이 편안한 휴식을 할 수 있게 쾌적한 주유소 환경을 조성해 단순히 주유를 하고 떠나는 곳이라는 이미지를 바꿔나가고 있다.
도공 충청본부 관계자는 “그동안 고속도로 주유소 이용객들의 가장 큰 불만사항은 비싼 기름값과 아무런 부가서비스가 없는 점을 개선해, 지난해 기름값을 대폭 인하한 후, 시장평균가격대로 유지하고 있다” 며 “올해에는 다양한 무료 부가서비스를 제공해 다시 찾는 고속도로 주유소를 만들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