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시설관리공단 연휴기간 종합상황실 운영
천안시 시설관리공단 연휴기간 종합상황실 운영
  • 문학모 기자
  • 승인 2014.08.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서영환)은 우리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공단 시설을 방문하는 시민과 귀성객들이 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종합운영대책을 추진한다.
시설관리공단은 시민들이 즐거운 명절을 보내도록 종합상황실(529-5046) 운영과 함께 다중이용·취약시설에 대한 사전 안전점검, 환경정비 활동 전개 등 종합 운영계획을 수립, 추진하기로 했다.
이에 종합운동장내 수영장, 볼링장, 테니스장, 실내테니스장, 배드민턴장 및 청당동에 위치한 실내배드민턴장 및 야구장을 추석 당일(9월 8일)을 제외하고 연휴기간(9월 6∼10일)동안 정상운영 한다.
또 공영주차장 중 불당동 주차빌딩, 대흥로 노상은 연휴기간 동안, 신부동, 천안역 서부광장은 내달 7∼9일 3일간 무료 개방해 시민과 귀성객들에게 교통편익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시민들의 여가 증진을 위해 태조산·태학산공원도 연휴기간 동안 정상 운영하며 태조산공원의 주차장은 추석당일 주차비를 감면한다. 그리고 천안역 지하상가는 연휴기간 중 추석당일을 제외하고 정상운영 한다.
이밖에 천안추모공원은 2012년부터 공단에서 직영 운영 후 연중무휴로 운영해 유족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봉안당에는 6500여 위(位)의 유골이 안치돼 있어 연휴기간 중 추모공원을 찾는 추모(성묘)객이 증가할 것에 대비해 운영시간을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