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농촌지도자 과제발표회
당진시, 농촌지도자 과제발표회
농촌지도자 화합과 역할 공감대 마련
  • 서세진 기자
  • 승인 2014.11.09 0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촌지도자 당진시연합회(회장 안준영)는 농촌지도자회원들의 화합과 3농 혁신 실천 확산을 위해 지난 7일 당진시 농업기술센터에서 ‘2014 농촌지도자 과제발표회’를 가졌다.
농촌지도자회원 및 관계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과제발표회는 올해 농촌지도자회의 활동과 과제를 평가함으로써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과제활동 경진을 통해 자긍심을 고취하는 등 농촌지도자회원들의 공감대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진행된 개회식에서는 우수회원으로 선정된 정종희 고대면 농촌지도자회장과 김태형 순성면 농촌지도자회장이 당진시장 표창을 받은 것을 비롯해 김만식 합덕읍농촌지도자회 총무와 최선욱 당진동 농촌지도자회 총무는 당진시의회의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 밖에도 지태관 송악읍 농촌지도자회 총무(농협중앙회당진시지부장 표창), 김좌상 송산면 농촌지도자회 총무(농어촌공사당진지사장 표창), 임종설 석문면 농촌지도자회 회장(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장 표창), 이준선 신평면 농촌지도자회 총무(농촌지도자충남연합회장 표창)가 이날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이어 농촌지도자 의식함양 교육에서는 임실치즈마을 이진하 위원장이 강사로 나서 ‘농촌지도자의 역할과 의식변화’를 주제로 강의했으며, 야외 전시장에는 12개 읍·면·동 농촌지도자회의 우수과제 활동 경연을 통한 평가 및 시상이 이뤄졌고, 농촌지도자회원들의 화합을 위한 명랑운동회도 함께 열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