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사랑 평생학습프로그램
노인사랑 평생학습프로그램
대전학생교육문화원, 복지시설 노인위해 무료개설
  • 박해용 기자
  • 승인 2007.03.01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학생교육문화원은 복지시설 노인들을 위한 2007년도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이달 부터 무료로 개설한다.
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이상영)은 복지시설 노인들을 위한 2007년도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이달 부터 무료로 개설한다.
전문 강사가 시설을 직접 방문해 운영하는 이번 강좌는 대전은혜의 집(서구 장안동)과 교육문화원 인근지역에 위치한 중촌사회복지관(중구 중촌동)에서 노인분들의 관심과 호응이 높은 종이접기와 동화구연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다.
중촌사회복지관에서 이달 15일부터 6월 7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1시에서 3시까지 총12회 진행하는 종이접기 프로그램은 색종이로 다양한 소품을 접으며 노인 분들이 몸과 마음의 활력을 얻을 수 있는 행복하고 즐거운 경험이 시간이 될 것이다.
대전은혜의 집에서 운영하는 동화구연 프로그램은 이달 14일부터 5월 30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운영하며, 흥겹고 구수한 동화구연을 들려드리며 노인분들이 동심으로 돌아가 옛추억을 회상하고 건강한 웃음도 듬뿍 얻을 수 있도록 알차게 진행될 것이다.
대전학생교육문화원의 노인사랑 평생학습프로그램은 소외됨 없이 배우고 더불어 사는 열린 평생학습문화를 구현하고 참여 노인분들에게 평생학습의 아름다운 체험을 함께 나누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