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전화’로 사회공헌 ‘NGO’ 기부하세요”
“‘T전화’로 사회공헌 ‘NGO’ 기부하세요”
SKT, 내년 1월 23까지 ‘T전화’ 통해 기부한 고객에 100% 경품 증정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4.12.14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사장 장동현)은 내년 1월 23일까지‘T전화’를 통해 사회공헌 ‘NGO’에 기부한 고객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T전화’의 ‘연락처/T114 검색’에서 ‘기부’ 등의 키워드를 입력하면 기부 참여 ‘NGO’를 검색할 수 있으며, ‘보이는 통화’를 통해 화면을 보면서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T전화’를 통해 기부할 수 있는 ‘NGO’는 ‘구세군자선냄비본부’, ‘기아대책’, ‘세이브더칠드런’, ‘한국해비타트’ 4곳이다.
‘T전화’를 통해 기부 완료 후 자동으로 오는 SMS 링크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은 던킨 커피/도넛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받는다.
상세 기부 내역은 온라인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의 청구서 화면에서 조회 가능하며 연말정산 혜택도 받는다.
또한 연말연시를 맞아 ‘T전화’ 테마 3종도 신규 출시됐다.
SK텔레콤은 ‘크리스마스 테마’ 2종과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웹툰 ‘미생 테마’ 1종을 출시했으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테마를 설정한 고객이 인근 편의점에 스마트폰을 제시하면 딸기 우유를 제공받는다.
특히 SK텔레콤은 최근 드라마로 크게 인기를 끈 ‘미생’의 원작 만화를 소재로 캠페인 안내 홈페이지를 꾸며 고객의 공감대를 이끌어냈다.
이벤트 세부 내용은 ‘T전화’ 홈페이지(https://www.skt-phon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